에키드나 하드 돌면서 열심히 했는데 사람에 치여서 지쳐가지고 접었다가
싱글모드 나온 뒤로 슈모익 나올 때 중간중간 들어와서 잠깐씩 했는데, 이번에 싱글모드가 다 나와서 제대로 복귀할려고 합니다.

직업을 조금 생각하고 있는데
이번에 슈모익은 인파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정대 6캐릭을 정할려고 하는데

인파, 소울, 가나, 브커, 차원
이렇게는 확정을 했는데 

리퍼, 배마, 데모닉, 블레

이 중에 하나를 키워볼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다른거 추천해주시면 그것도 생각해보겠습니다!

혹시 원정대가 궁금하시면 낭만그믐소울이터 검색하셔서 보셔도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