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인데 원래 키우던 거에 캠프 받을까 새로 만들까 고민 중인 참에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몰라도 1640에 안 써지길래 걍 새로 만들기로 결정함
근데 그렇다고 원래 있던 놈을 그냥 유기하기엔 좀 아쉬워서 그냥 천천히라도 키워볼까 하는데 요즘 그냥 키우기 어떰? 많이 완화됐다고 듣긴 했는데 
그리고 요즘 현역이라고 할만한 템렙이 몇임? 1720 목표로 잡고 하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