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뉴비 챙겨준다해도 고인물도 얻고 싶을수 있자나


1700넘게 그냥 대충 찍은 케릭 있는데

카르마나 할라고 베이스 캠프 보낼라니 1700렙제 제한 ㅋ

무조건 새로운캐 만들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