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에서 파는 림레패스 쳐 사서 미리 준비했더니 점핑권은 쓰지도 못하고
슈모익 렙제는 원래 있었긴한데 지원상한선은 뚫어놓고 제한은 작년 그대로인게 얼탱이없음
그와중에 다른캐릭 1700찍으면 1회에 한해서 옮길수있다는것도 어떻게든 돈빨아먹으려는게 보여서 석나가는데
사실 1회한정 변경도 원래 있었는데 밸패꼬라지도 ㅈ같아서 걍 화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