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블레는 본캐가 일단 블레에 나이스 하던 1710 있는데 유기했었는데 그대로 슈모익 주고 키우는다!

2.기공은 진짜 해본 적도 없어서 재밌을까 싶어서 물어봄

3. 권왕은 좋은 건 알겠는데 남캐라서 흠..

4. 인파는 진짜 예전에 하고 안했는데 여캐에 티어 높고 재밌을거 같아서 생각중

뭐가 좋음? 

혹시 다른 거 추천할만 한거 있음? 

지금 4개 키우는데 블레 가나 알카 건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