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 16%, 97돌 보유중이고
6유물 가능한 캐릭들인데

부트캠프 주려다가 뭉가뭉가임...
어차피 골드도 안받고 1730 찍어봤자 의미없는 것 같아서

그냥 부계에 나이스 캐릭으로 던져놓고 싱싱매나 굴리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