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친구 시작한다고 이벤트에 카던가토 돌고 4막 솔로잉까진 하게 했는데

그뒤로 강화 시킬려니까 강화 버그있어서 못하게 했더니 얘 지금 할게 없잖아 ㅅㅂ

성당 1단계 트라이 가라고 해놨는데 씨발 빨리좀 고쳐봐
모든 상재가 가호로 들어가는 버그였어도 아직까지 놔둘꺼였냐? 시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