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함=떡상하면 너프 먹을까봐 쉬쉬
좀 애매한 딸깍이면 이정도로 만족 못한다고 욕함

밸패 안함=그지 같다고 난리 침
어차피 상위 5위권 정도 아니면 직각 포함 수십개 직업이 상향해 달라고 난리치며 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