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내고 신캐랑 같이 지표수집 한달 한 다음에

벨가르딘 직전에 밸패 해주는 거 맞지?

아브 2막 때도 출시 당일 날 밸패 했었잖아?

어찌보면 지금은 그림자 레이드 2막이잖아?

벨가 잡는데 리퍼가 약할리가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