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구조개선으로
아예 앞으로도 그냥 확실하게 슈퍼 저점도르 / 고점 막힘이 된 거 같은데

이거이거 치신매혹 서머너부터 해왔던 내 교머너
고창으로 넘어가야 하나... 마리린 버릴 때가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