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자체가 노후화 되가지고 바뀌어야하는건 ㅇㅈ

근데 권왕딸때는 딜은 A급인데 구조가 병x임 ㅡㅡ ㅇㅈㄹ해놓고

에스더호크가 권왕한테따이니까 딜 약하다니까 ? ㅡㅡ

이러면 어쩌라는거임 아수라백작임? 하나만 하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