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6
조회: 107
추천: 0
황후도 구조 병신인데 패치좀 해줘.1. 노피면 주력기 노경면
피면은 당연히 없고, 주력기 1등~5등까지중,[나머지는 딜지분 0%] 초각스킬[딜지분1등], 카운터스킬[딜지분5등] 제외 노경면 2. 자버프 5초지속 자버프 있음. 5초내로 눌러서 넣어야되는 키보드 7개[아덴 제외] 3. 과도한 치피, 뭉가 위에 언급한 자버프가 치피임. 예둔 못쓰고 뭉가 고정으로 쓰고있는데 치피가 높아서 딜차이가 심함[절정과 동일] 4. 치적 불균형 주력기 치적 1등 더데빌 0% 2등 레인 45% 3등 포카드 44% 4등 시가 40% 5등 세렌 0% 44,45 는 놀리는거임? 그 외 부수적인건 언급안하겠음. 사실 다 떠나서 경피면문제만 해결해주면 좋겠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