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길찾기 누르면 달려라 코니 창 뜨도록 만들면 되지
굳이 이벤트상점 밑에 입장 창 은근슬쩍 나타나게 만들어놔서
다들 지역챗으로 달려라 코니 어떻게 들어가는거냐고 물어보고 있네

진짜 옛날부터 그랬지만 UI 만들 때 유저 배려나 이해가 너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