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0
조회: 95
추천: 0
복귀유저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복귀하려고 하는데 젬을 좀 깎아야 할 것 같아서요 견고, 왜곡 합쳐서 150개정도 깎을 예정인데, 쓸만한 옵션 컷으로 의지력/ 포인트 / 아공강 5/5/5 정도를 커트라인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혼돈쪽만 5/5/5로 왜곡세팅해도 300점이 오르더라구요;; 몇개정도 나올까요?
EXP
856
(56%)
/ 9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봉팔이클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