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질풍 보고 와 사멸들 지금 개병신인데 왜 저런 딸깍타대를 저렇게 버프해주지 이 생각 들었는데

지금와서 보면 돌림판 돌려서 밸런스 창내는거 보면 선녀가 따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