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밍업을 하면 1700장비가 된다는거고 18+상재20 준다는거 같은데

기존에 1680 찍은 캐릭에 워밍업을 준다고 쳤을때

균등강화 한게 아니라면 어떤 장비는 20+10 일수도 있고 어떤 장비는 16+0 일수도 있을텐데

그럼 이걸 합쳐서 계승을 할수있는거야? 아님 택1 해서 갈든지 버려야하는거야?

끼고있는 장비가 18+20으로 바뀌는 개념인가?

이따 퇴근해서 해봐야하는데 잘모르겠네

해본사람 알려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