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 갈증 질풍이 재밌어 보이는데
절정은 왜 불쾌한지 아는데 갈증이랑 질풍 불쾌한 부분 아시는 분 알려주세여!
(딜은 제외 어차피 절정 갈증 질풍 다 비슷한 체급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