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빌드에서 333빌드로 바꾸고 싶은데

333빌드는 끝마2찍어야 되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 팔찌 끼면 치명이 없다보니

예감2에 달인까지 찍어야 치적 100이 되서

끝마2를 못찍네요..

10레벨 보석 2개에 9레벨 보석으로 도배 중입니다..

다른 팔찌도 있는데 기존 팔찌가 투력이

많이 뻥튀기 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