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본캐 8000+인데 본캐 바꾸시는분있음?

우선 저 고민중이긴한데

지금 본캐도 상당히 만족스럽긴한데 

차원이 더 만족스러운 까리함을 가진거같아서 바꾸려고하는데

다들 무슨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