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54
조회: 266
추천: 0
뉴비 일리움 질문하겠습니다1. 보스방 입장대기방에서 소환수 시퀀스 쓰고 들어가면 보스방에서 소환수 시퀀스 안써도 되나요?
2. 오리진 극딜 바인드 순서가 게이트 그람홀더 설치 -> 극딜 시퀀스 -> 오리진 -> 이그니션 꾹 -> 오리진 바인드 빠지면 다시 에르다노바 바인드 -> 윙비트 -> .. 이거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