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텟에서 보니까 5차스킬이랑 어센트는 순위가 엄청 뒤로 밀려있던데 그렇게 가는게 맞나요?
아니면 어센트 무적 활용겸 어센트만 먼저 1만찍어도 될까요?
마코랑 헤카테는 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