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메 시작한 이유 중 하나가 피블의 모션이나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였는데

유니온 오라 키면 바뀌는 낫이 6차 강화 찍으니까 이펙트는 엄청 멋있기는 한데

역시 피블이 더 취향이라 좀 아쉬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