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14
조회: 268
추천: 1
데티 카링 깨왔습니다..!2초 남기고 깼습니다... 후 30분 때 모자란 스펙으로 열심히 연습 했는데 20분화 되버려서 빌드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했는데 얼마전에 아델 빌드 댓글 달아주신 형님이랑 유튜브 진석메이플 참고해서 따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분화로 컷이 내려갔냐 올라갔냐는 제 느낌에 1페 << 이게 엄청 빡빡해서 일정 스펙 이하로는 극딜이 밀려버려서 못깰거 같아요 장인들 기준으로 내려갔을 순 있어도 제 손 기준 스펙 더 낮으면 1페 제 시간에 못 밀어서 안될거 같네용 ![]() ![]() https://www.youtube.com/watch?v=V8UvYZB3sK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