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50
조회: 112
추천: 0
일리움 주력기 왜이렇게 삑나나요윙비트하고나서나 여러 스킬 쓰고 공격키 누를 때 멍때리는 경우많더라고요;;
원래 바보될 때 많은가요? 렌이랑 비교하니 너무 뻑뻑한데...
EXP
1,262
(31%)
/ 1,401
|
히어로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