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군대에서 전복에... 키조개라니.. 거기에 샤인머스캣에 방어.. 블루베리..  컵과일..

제가 군생활 하던때와는 왜이리 틀릴까요...  뭔가 메뉴 보면 엄청 잘나오는것처럼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