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06
조회: 236
추천: 0
썬콜 루미 레테 같은 어뎁팅 류 스킬 어떻게 쓰는거임?![]() 그냥 들어갈때 켜놓고 신경끄고 살다가 쿨돌면 다시 키고 그런식으로 무지성으로 쓰면 되나 오리진극딜주기 맞춰서 킨다거나 하는 그런 복잡한 운영 안해도 되겠지? 일부러 신경 안쓰면 켜진건지 꺼진건지도 몰라서 한번씩 까먹네
EXP
1,018
(9%)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팀팩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