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08
조회: 215
추천: 0
복귀 유저인데 카링 다시 하려니까 넘 힘들다...![]() 옛날에 파티장이 브리핑 하는대로 실행만 하면 됐는데 하구 카링 어그로 끌어주기 근데 혼자서 하려니까 보스 잡으랴 게이지 관리하라 정신없다 색깔도 다시 외워야하고... 하 하지만 잡았죠? ![]()
EXP
146,569
(46%)
/ 160,001
힐러 안해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꽃잎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