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메소 1도안가져오고 기본템으로치니까 입장극딜하자마자 30퍼까는데

왜이런거에 근들갑떤거?

10분만연습해도 다잡고떡을치겠네

본섭에서템하나만가져왔어도그마저도 안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