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52
조회: 425
추천: 0
이유없는 길드추방 ㅈ같네....가입 첫날부터 기보 돌음 수로컷 올리라해서 올림 스펙터 하고오니 강퇴당해있음 이유나 알려달라고 귓 쪽지 보내도 다 씹는데 박제 해도 됨? 막말로 랭커 길드도 아니고 45포만 받으면 되서 딴데가면 그만이긴 한데, 기분 더럽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