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57
조회: 473
추천: 0
와씨 검마 파운틴 없이 갔더니 답이 없네배율97% 최소컷 떠서 연모 설렁설렁 가봤는데
이거 파운틴 없으니까 2페4페 평딜을 제대로 못하겠구나 20분 꽉쳐서 4페 피30% 남았는데 파운틴 챙겨가고 목요일되고 노블 들어오고 포스 100%맞추면 한 3~4극 남을듯? 환산 3.1이었음 검마환산은 안봤는데 2만 중후반대 아닐까 싶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