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이유인지 알긴 하지만 메이플 많이 안해본 내 입장에선 조금 아쉽긴 하네

마지막까지 아델 레테중에 고민하다 아델 했는데 뭐 재미없는건 아니고 나름 재밌게 하고 있는데

레테도 해보고 싶은데 못한다는게 쪼오금 아쉽긴 함...

당연히 그렇게 해야만 했던 이유는 알고있긴 하지만서도 낙장불입이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