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인데
메소도 mvp 유지할겸 메소마켓에서 환전해서 씀

근데 갑자기 현타가 오기 시작함
돈은 모으고 있기는 한데,
그래도 게임에 이렇게 쓰는 게 맞나 싶음.

비수기 땐 월 10~20은 기본으로 쓰고
지금처럼 성수기엔 진짜 존나 많이 쓰게 됨..
템을 맞춘다든지...
그래도 모아둔 돈은 어느정도 있으니 당연히 당장 직장에서 짤린다쳐도 버틸 수는 있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