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챌린저까지가 목표인데
보통 헥환5만정도면 레유 쓰더라구요
유닠 한줄9퍼면
그냥 에디에픽 6퍼 쓰면서 브론즈 큐브 박치기 해도 되지않을까 싶은데 어떨까요?
미라클껴도 에픽에서 유닠한줄가는데 거의 30억이라;;
싼마이로 에디에픽 쓰다가 10주차 넘어가고 보엠거품 빠지면 사먹던지 하는게 나아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