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포텐을 단1초도 안쉬고 모든 딜을 다 때려박은 기준으로 계산한게 배율이지?

ㅅㅂ 난 그렇게까진 못해 젠장 장비를 사 버려

150퍼 이상 띄우면 좀 절어도 할만하겠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