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헥환 4만 꼴등이
715등임

7월2일이면 대부분 280은 기본으로 다 찍혀있을거고

지금 어중간한 템셋한 애들은 (3만 언저리들)
추가 스펙업은 안할것같고

제네+노블로 헥환 8천정도 오르고
그때까지 헥사강화+심볼강화하면
5.0은 될것같은데

한 200자리 정도는 남고
이때가 진짜 타임어택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