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엔 2소재 할까말까인데 메획도 맞춰야함?
드랍만 둘둘 맞춰서 286인데
메획 맞춰야하나 싶네..

메제 보면 얼만큼 먹을 수 있다 나오는데
메획 100퍼면 그거 2배 먹는다는 소리 맞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