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남자인데 지 먹는걸 거의 10년째 사진 보내는데 무슨 커플도 아니고
맛점~ 맛저~ 하면서 1주일에 10장은 보내는데 매일 보내고

리액션 할거없어서 굿 하고 마는데 원래 남자끼리도 자기 먹는거 매일 보내고 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