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메린이라 검마가 매 월 1일 초기화라 해서 검마를 가고는 싶은데 이미 고인물들이랑 가면 민폐니깐

뉴비들끼리 파티 구해서 연습하고 가고싶은데 파티 구하는 활성화된 디코나 게시판같은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