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챌섭 인구수 44만명? 중에 총 300명 가량 밖에 없는 패파를 어제 도원경 사냥터에서 봤음 ㅋㅋㅋ
무슨 천연기념물임 ㅋㅋㅋ 진짜 개신기하더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