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 처음 칼질 당한 후로 지금 실정은 모르는데 본캐로 추천할 만함?

서포터 성향이긴 한데 메이플을 깊게 안해 본 유저고 일단 렌, 썬콜, 비숍, 레테가 맘에 든대

내 계획은 두 가진데 추천좀

1. 지금 레테로 챌섭 하고 있어서 레테로 챌섭에서 그란디스 보스까지 좀 맛보고 연습하다가 마스터 찍고 250비약으로 본섭에 본캐 만들어놓고 몬파 2배럭 돌리기

2. 레테로 야누스20까지 주고 본섭에서 계속 키우다 다음 챌섭 때 셋 중에 하나 키워보고 본캐 결정전

외에 더 좋은 방법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