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 보엠 다 직작했는데 템셋 맞추고도 돈이 반이상 남아서 샤타나 아랫잠 미라클 대기중임 ㅋㅋ
신 창 섭





장갑 20억인가 컷하고 팔고나서 크주주 싸길래 사옴 아랫잠 56달아줌



보조도 19억 컷



데브 공짜큐브로 띄우니까 이때 눈돌아가서 데브펜까지 직작하다가 망함
데브 그냥 교환만 했어도 메소 더 많이 남아있었을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