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1
조회: 105
추천: 0
보마 해보신 분들 초간단 질문 하나만 헬프미!!보마 해보신 분들 초간단 질문 하나만 헬프미!!
"엑스트라 쿼버 카트리지" 스킬이 있던데 이게 설명 읽어도 좀 이해안되는데 그냥 30초마다 쿨마다 돌리는 준준극딜? 정도로 갈기면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EXP
13,551
(68%)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마황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