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계단도 촘촘하고 챌섭보스도 재밌고 레벨업도 빠름

게다가 경매장 통합되고나서 살벌한 노작값에 벌벌떨지 않아도됨 ㅋ

물론 템 시세는 많이 올라갔지만 다른 챌섭시즌보다는 건들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