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1
조회: 120
추천: 0
뉴비에겐 진힐라가 너무 어렵다....으아아환산사이트에서 솔플 여유컷 200% 뜨길래 일주일 지나기 전에 진힐라 잡아야 할 것 같아서 오늘 날잡고 시간 계속 박다가 결국 포기함; 공략 영상 여러 개 뒤져보고 계속 트라이하면서 제단 언제 어떻게 쓰는지 감 잡아보려고 하는데도 도저히 못 깨겠음 노말 윌더스크듄켈, 하드 스데미 싹 다 배율 120~130%로도 쉽게 깼는데 진힐라 얘는 진짜 너무 벽느껴지네 이제 길드스킬 생기고 스펙업 더 세게 하면 뭐 딜찍누로 깰 수야 있겠지만 짜피 게임 오래 할거면 시간 들여서 숙련도 쌓아둬야 나중에 상위보스도 최소컷내고 하는 거니까... 휴우 2주차때 열심히 해서 꼭 검밑솔 해봐야지....
EXP
41
(41%)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맑스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