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55
조회: 170
추천: 0
뉴비 이벤트링 레잠 사용 질문입니다이벤트링 줌서 주 마다사서 4000코인으로 레전 다 띄워야 하나요? 이벤트링 큐브로 등급업 노려도 되나요? 현재 4가지중 2개 레전이고 카오스링 이터널플레임링 남았습니다
EXP
47
(47%)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아브렐슈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