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으면 안되는 그란디스보스들 특성상 

속사기 덮점 텔의 압도적 편함 렌

                vs

후딜 심한거 뺴고는 장점만 가득한 고난이도의 제로.


누가 더 괜찮다고 보나요? 

편의성이냐 열려있는 고점이냐 

사실 제로 그란디스보스 솔플영상들보면 3초안에 어떻게 점프샷하면서 태그를 박아넣는지 
벽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