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26
조회: 536
추천: 1
슈챌 700번대 짤막 후기![]() ![]() 278 80%대로 시작해서 12시부터 30분간 1만마리 잡고 블농으로 렙업, 보약 보공 찍은 다음에 메이린 달려감 클리어는 3시 좀 넘어서 했고 743등 마무리함 배율 좀 여유 있는 스펙대라 쉽게 봤는데 생각보다 메이린 피통이 빡빡하고, 카드뽑기 운이 진짜 딜 차이 많이 내는 보스인듯? 일단 어센트+1 < 이거 뜨면 하늘이 무너짐 오리진 초기화 아이시떼루요 총 비용은 템값 1600억 정도 써서 5만 정도 찍고 갔음 그리고 레테 체급이 진짜 생각보다 조오온나 높은게... 나는 윈브로, 길드원은 레테로 동시에 메이린 런 달렸는데 남은 시간은 동일한데 레테쪽이 피를 한 6~7퍼는 더 까는거임ㅋㅋ 카드도 비슷한거 뽑았고 스펙도 비슷한데 매 트라이마다 레테 쪽이 1극 이상 앞서길래 그냥 체급 차이가 상당히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아무튼 성불했으니 이제 출근하러 가야지... 막차 도전하는 분들 ㅎㅇ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