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5
조회: 230
추천: 0
첫캐로 렌하면 버릇나빠진다는거 공감못하겠다바이퍼본캐 렌뚜기때 렌부캐 키워봤는데
이번에 복귀하고 챌섭 보마하고 렌 주보도니까 역체감 너무심하다 렌 보마보다 신경쓸것도 많고 바빠 30초마다 예인 망혼 쿨마다털기 순인 앞뒤 구분하기 ㅈㄴ 귀찮다 폭시 딸깍~~~~~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