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텔슝좍으로 3모법 에반 루미 배메 유챔 목표였는데

에반 비숍이 진짜 유챔부캐로는 개뻐킹이었는데 마무리했음

3모법 에반까지는 완 했고

배메랑 루미 남았는데 지금 후기보니 배메 유기하는게 맞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