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6
조회: 300
추천: 2
레테 체급 높은거같다 생각했는데 메벤보니 진짠가보네나같은 뉴비가 노말메이린 노블없이 배율 110퍼짜리를 컷할때 좀 심상치않다고 느꼈음 하루시도 넉넉하게 딜찍하고 듄켈도 배율 딱맞게 컷남 느낌만 봐서는 이미 중상위권 미친캐릭인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